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애드센스 승인 2주만에 받는 방법

by 앙고르 2022. 1. 19.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2주만에 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을 주제로 선택한 이유가 바로 글 14개의 포스팅만으로 애드센스 승인받았기 때문입니다. 1월 3일 처음으로 포스팅을 했었고 매일 한 개의 글을 작성하고 중간에 한번 쉬고 올리기를 반복했습니다. 그렇게 티스토리 블로그 8~10개 이하 포스팅이 발행됐을 때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넣었고 그 후에 포스팅을 이어 나갔었는데 1월 17일 애드센스 승인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승인
애드센스 승인

티스토리 블로그 글 적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첫 번째 글을 작성했을 때 얼마 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지에 대해서 글을 적었었는데 1월 3일~1월 17일 정확하게 14일 만에 승인 메일을 받을 수 있었는데 2주간 제가 블로그 포스팅했던 글 작성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문적인 글은 적지 않았고 대부분이 일상 맛집, 카페로만 작성을 했었는데 여기서 중요한 것이 모든 글의 끝나는 말을 ~다.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의 사이즈, 용량을 줄여서 첨부해주었고 사진에 맞는 이름을 정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첫 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첫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첫날 어떤 주제로 글을 적을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연습으로 몇 자 적어보는 중인데 잘 적고 있는 건지 모르겠고 주변에 아는 분은 체험단을 하고 싶으면 네이버 블

angor.tistory.com

 

일상, 맛집, 카페 등 키워드 찾기

간단한 내용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작성하더라도 조금 더 괜찮은 키워드를 찾는 것이 중요하고 구글 애즈 통하면 쉽게 키워드를 찾기가 가능합니다. 실험으로 블로그를 여러 가지 만들어봤지만 글자 수는 애드센스 승인 과정에서 그렇게 크게 작용하지 않는 것 같아 보였지만 그렇다고 너무 부실한 포스팅이 되지 않게 해 주시는 게 중 요니다. 확실한 애드센스 승인 위해서는 어느 정도는 글자 수를 생각해서 작성해주시는 게 안정적으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구글 애즈]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구글 애즈]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티스토리를 통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키워드인 것 같은데 좋은 주제를 가지고 글을 작성하지만 키워드를 잘못 잡아서 조회수가

ango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