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반월당 남상동 카페 크로플 맛집 가듀

by 앙고르 2022. 1. 20.
반응형

 

오늘 대구 반월당 남산동에 위치한 가듀 카페를 가보았는데 크로플 맛집이라고 해서 궁금했습니다. 원래는 동성로에서 가려고 생각했던 카페가 있었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작고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반월당 인근 카페를 찾아보다가 음료, 디저트가 맛있어서 보이는 카페가 있어서 봤는데 그곳이 가듀 카페였습니다.

 

가듀-카페
가듀 카페

가듀 카페 3층으로 나누어져 있었고 2층으로 올라왔었는데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3층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주문은 말차 쉐이크, 트러플 베리 요구르트 스무디, 딸기 듬뿍 생딸기 크로플 이렇게 3가지를 했는데 처음에 음료 양이 많아서 놀랐던 것 같습니다.

 

트러플-베리-요거트-스무디
트러플 베리 요거트 스무디

트러플 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적당히 달달하고 상큼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잔 크기가 큰데 양도 많아서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이었지만 적은 것보다는 많은 게 좋고 맛있었습니다. 겨울이라 음식은 따뜻한 걸 찾아서 먹는데 이상하게 음료를 먹을 때는 왜 차가운 게 더 먹고 싶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말차-쉐이크
말차 쉐이크

말차 쉐이크는 사진을 찍으면서 나눴더니 조금 녹았는데 아이스크림이 같이 올라가 있었고 말차 특유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고 많이 달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평소에 말차는 라떼를 자주 먹는데 오랜만에 쉐이크로 먹어보는 것 같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딸기-듬뿍-생딸기-크로플
딸기-듬뿍-생딸기-크로플

딸기 듬뿍 생딸기 크로플 이름부터가 딸기 듬뿍이라서 딸기가 많이 올려져 있나 보다 생각하고 주문을 했었는데 실제로 많았고 키위, 포도, 아이스크림, 생크림 등이 같이 나오는데 푸짐했던 것 같습니다. 갓 만들어진 크로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딸기랑 같이 먹을 때는 더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