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카페 가볼만한 곳 메모리 인 히어

by 앙고르 2022. 1. 29.
반응형

 

언제나 좋은 주말 며칠만 있으면 설이 다가오는데 쉴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남자 친구랑 맛있는 음식도 먹고 쇼핑도 하면서 편한 시간을 보내고 커피를 한잔 하려고 했는데 미리 찾아봤던 곳들은 손님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습니다. 아쉬운 발걸음으로 다른 대구 카페 가볼 만한 곳을 찾아봤는데 메모리 인 히어 괜찮은 것 같아서 들려봤습니다.

 

메모리인히어-메뉴판
메모리인히어 메뉴판

메모리 인 히어 음료 메뉴들은 다양하게 있었는데 어떤 걸로 고를지 고민하다가 베스트라고 표기되어 있는 핑크 소금 커피가 궁금해서 주문을 했었고 한잔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골랐습니다. 처음 들어왔을 때는 손님들이 많아서 다른 곳으로 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다행히 자리가 생겨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모리-인-히어-메뉴판
메모리 인 히어 메뉴판

다른 메뉴로는 샌드위치와 토스트, 케이크, 샐러드, 과일 등이 있었는데 오전이었으면 샌드위치를 주문해서 먹었을 텐데 조금 늦은 오후라서 그런지 먹고 싶은 종류가 없었습니다. 쿠키, 스콘, 크로플 같은 디저트를 찾았는데 아쉽게도 없어서 음료만 주문을 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먹으면 차가워진 몸이 녹는 것 같습니다. 검은색 커피, 검은색 잔, 검은색 옷까지 완벽한 블랙으로 통일이 됐었는데 유일하게 네일은 검정으로 안 해서 다행인 것 같고 원래는 손톱이 길었는데 부러져서 조금 슬퍼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메리카노 맛은 괜찮았습니다.

 

핑크-소금-커피
핑크 소금 커피

커피 위에 살짝 무게감 있는 크림이 올라가 있고 그 위에 핑크 소금이 뿌려져 있는데 맛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소금 커피라고 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짠맛과 달달한 크림 그리고 커피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휴일을 보내는 건 언제나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