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아이스크림 커피 아포카토 맛집 제이스베이커리

by 앙고르 2022. 1. 16.
반응형

 

대구 감삼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제이스베이커리 알만한 분들은 아는 유명한 카페인데 베이커리도 맛있고 커피도 맛집이라 평이 좋은 곳입니다. 그전에 sns에서 여러 번 봤었는데 가봐야지 하면서도 이쪽으로 올 일이 잘 없어서 못 가고 있었는데 이번에 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온 김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제이스-베이커리
제이스-베이커리

대구 감삼동 카페 제이스 베이커리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도 괜찮은 것 같았고 찾아오시는 손님들도 많아서 빈 곳만 한컷 찍어봤습니다. 편해 보이는 자리를 골라서 짐을 먼저 나돈 뒤에 주문을 하러 갔고 아포카토, 아메리카노 음료를 고르고 디저트로 빵을 한 가지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맛이 다 나가고 없어서 그냥 음료만 주문을 했습니다.

 

제이스-베이커리-음료
제이스 베이커리-음료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 아포카토 아이스크림 이런 형태로 나올지는 몰랐었는데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어보고 목이 말라서 아메리카노부터 한 모금 먹어봤는데 진한데 산미가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먹기 편했고 아포카토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가 합해진 음료인데 맛있고 따로 먹고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겨울이지만 아이스크림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진한 커피와 잘 어우러져서 맛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스푼이 같이 나와서 아이스크림을 어느 정도 먹다가 섞어 먹을 수 있었는데 하나의 음료로 2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감삼동 카페 제이스베이커리 들릴 때는 조금 일찍 와서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도 먹어 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