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뜨돈 돈가스 해산물 볶음밥 맛집 가성비 좋은 곳

by 앙고르 2022. 1. 13.
반응형

 

일을 마치고 밥을 먹으려고 찾아봤는데 마땅히 먹고 싶은 음식도 없고 처음에는 햄버거를 먹으려고 하다가 얼마 전에 다녀온 해피 치즈 스마일 돈가스 맛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와서 돈가스 맛있는 곳이 어디 있는지 생각해봤는데 뜨돈 떠올라서 가창 근처에 위치한 뜨돈을 찾아서 먹으러 갔습니다.

 

뜨돈
뜨돈

 오랜만에 먹으러 왔지만 언제 봐도 뜨돈 가성비 좋은 것 같고 3가지를 시켰는데 테이블이 가득 찬 것 같았습니다. 뜨돈 돈가스, 해산물 볶음밥 그리고 뜨돈 텐더 포테이토 이렇게 주문을 했었는데 올 때마다 먹는 메뉴가 정해져 있어서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음식들이 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뜨돈-돈가스
뜨돈-돈가스

뜨돈에 왔다면 꼭 먹어야 메뉴는 역시 뜨돈 돈가스인데 크기가 엄청 크고 그냥 보기만 해도 바삭할 것 같았습니다. 소스는 주문할 때 따로 돌라고 말을 해서 이렇게 나왔지만 원래는 부어서 나오기 때문에 찍먹으로 드실 분들은 주문할 때 미리 말을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소스는 순한 맛, 매운맛 두 가지 중 매운맛으로 골라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해산물-볶음밥
해산물-볶음밥

뜨돈 해산물 볶음밥도 불향이 나는데 해산물과 야채가 잘 어울지는 것 같고 윤기가 흐르는데 맛이 없을 수 없어 보였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입안에 해산물 향과 불맛 조합이 너무 좋고 볶음밥이 넓게 펼쳐져 나와서 언듯 보면 양이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는데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뜨돈-텐더-포테이토
뜨돈-텐더-포테이토

뜨돈 텐더 포테이토는 칠리, 머스터드, 케첩, 치킨텐더, 웨지감자, 감자스틱 구성으로 나오는데 튀김에는 시즈닝이 따로 뿌려져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취향에 맞는 소스를 찍어 먹고 콜라까지 먹었더니 배가 점점 불러오는데 2명이서 뜨돈 3가지 음식을 시키면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