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신세계백화점 스테이크 덮밥 연어 덮밥 맛집 홍대개미

by 앙고르 2022. 1. 18.
반응형

 

신세계백화점에 쇼핑도 하고 아이쇼핑도 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니 점점 배가 고파져서 음식코너에 들렸는데 다양하게 많아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홍대 개미 한번 가보았고 기본적으로 맛은 괜찮은 곳이라 예전에는 가끔 갔었는데 요즘은 많이 없어졌는지 잘 안 보였는데 신세계백화점에 있어서 먹어보았습니다.

 

홍대개미
홍대개미

홍대 개미 어떤 메뉴로 주문을 해서 먹어볼까 고민했었는데 인기 많은 메뉴가 맛있을 것 같아서 스테이크 덮밥, 연어 덮밥으로 주문을 했고 두 개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요즘 같은 때에도 백화점에는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북적하고 음식코너에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스테이크-덮밥
스테이크-덮밥

스테이크 덮밥은 선홍 빛 색감이 맛있어 보였고 전혀 질기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취향에 맞게 고추냉이를 올려먹어도 좋고 양파와 같이 먹어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 덮밥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연어-덮밥
연어-덮밥

연어 덮밥에 연어 크기가 큰 것 같았는데 신선하고 괜찮았습니다. 밑에 밥양은 적었는데 연어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고 연어는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생고추냉이가 같이 나오는데 맛과 향이 강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듯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