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신전떡볶이 매운맛 튀김 신전김밥 맛있다

by 앙고르 2022. 1. 5.
반응형

 

날이 차서 그런지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샤부샤부 집을 갔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영업을 하지 않고 있어서 신전떡볶이 먹으려고 들렸었는데 엄청 오랜만에 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전에 일주일에 2번은 신전떡볶이를 먹었었는데 요즘은 고기에 빠져서 소고기, 이베리코, 삼겹살, 갈비, 육회 등을 많이 먹으러 가는 것 같고 겨울이 되니 따뜻한 국물 있는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신전떡볶이 튀김 김밥

신전떡볶이 올때마다 항상 매운맛으로 주문을 하고 치즈를 좋아하긴 하는데 매운맛이 약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추가를 안 해서 먹는 편인 것 같습니다. 컵밥도 좋지만 신전 김밥, 참치마요 김밥 같이 시켜서 먹는 걸 좋아하고 튀김은 그때그때 다르게 주문을 하는데 이번에는 만두랑 김말이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쥬시쿨

신전떡볶이 먹을 때 같이 마시면 좋은 음료로는 보통 쥬시쿨을 주문하는데 자두, 복숭아, 파인애플 3가지맛이 있는데 그중에서는 자두맛을 가장 좋아하고 신전떡볶이 매운맛 먹을 때 가장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음료, 잔, 얼음, 그릇, 수저 등 셀프로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카운터에 계산을 먼저 하고 들고 오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신전떡볶이

이제 본격적으로 신전떡볶이 먹기를 시작하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 먹는 떡볶이 보다 매운맛이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고 지나갈 때마다 보면 손님들이 가득한 모습을 자주 보고 가게 안에서 먹고 있는데 라이더 분들이 얼마나 많이 오시는지 배달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신전떡볶이 떡이 밀떡인데 엄청 말캉말캉하고 맛있어서 떡 자체를 좋아서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튀김

신전떡볶이 튀김종류는 만두, 어묵, 단호박, 치즈스틱, 김말이, 코추 튀김, 치즈볼 등 다양하게 있는데 그날 먹고 싶은 게 다르기 때문에 항상 다르게 시켜서 먹는 것 같고 언제 먹어도 겉바속촉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바삭하게 먹는 것도 좋지만 신전떡볶이에 살짝 찍어 먹거나 푹 담가서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신전김밥 참치마요김밥

신전 김밥과 참치마요 김밥인데 속이 가득해서 김밥이 터져 나오는 것 같고 가성 비적으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신전 김밥은 살짝 매운맛이 있는 김밥인데 간도 적당해서 좋고 참치마요 김밥은 신전떡볶이 매운맛을 먹을 때 조합이 괜찮아서 자주 시켜 먹었던 것 같고 오랜만에 신전떡볶이 먹으러 왔는데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