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부산 해운대 도넛 맛집 고니즈도넛

by 앙고르 2022. 1. 5.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 위치해있는 도넛 맛집으로 바다를 구경하고 돌아다니다가 고니즈도넛 발견했는데 처음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궁금증에 갔었는데 맛있어 보이는 도넛들이 많아서 먹어보고 싶어서 들어갔고 1,2층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자리가 앉을 만한 곳이 없어서 그냥 포장을 했었는데 먹을 시간이 없어서 결국 호텔까지 들고 왔었습니다.

 

고니즈도넛

부산 해운대 도넛 맛집답게 먹음직스럽게 보였고 맛은 블루베리 크림치즈 도넛 그리고 민트초코 도넛 이렇게 2가지를 골랐었는데 몇 개 더 살려고 생각했다가 이후 일정이 있어서 다 못 먹을 것 같았는데 열어보니 크기고 괜찮고 맛있어 보였던 것 같고 이쪽저쪽으로 사진을 찍어봤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역광으로 찍어서 실제보다 사진이 아쉬웠습니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도넛

블루베리 크림치즈 도넛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한입 먹어봤더니 안에 크림치즈가 엄청 들어가 있었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있었는데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딱 마침 일행이 커피를 들고 와서 도넛이랑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카페인을 충전해줬더니 먼가 기운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민트초코 도넛

민트초코 도넛은 먼가 귀여웠는데 맛있었고 민초에 호불호가 있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민초 파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부산 해운대 도넛 맛집인 이유를 알 것 같았고 다음에 고니즈도넛 왔을 때는 다른 맛으로 먹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