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카페 에스프레소 커피 맛있는 비아 에스프레소 클럽

by 앙고르 2022. 2. 4.
반응형

 

대구 카페 가볼 만한 곳 중에서 에스프레소 커피 맛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비아 에스프레소 클럽 이라는 카페인데 대구 북구청 인근에 위치해 있고 후기가 좋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인근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잠깐 시간이 비어서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커피도 맛있고 편하게 쉬다 가기 좋았습니다.

 

비아-에스프레소-클럽
비아 에스프레소 클럽

 비아 에스프레소 클럽 카페 1, 2층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저는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음료는 다양한 에스프레소 커피 있었는데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몰라서 그 중에 안 먹어본 것 중에 에스프레소 초콜라토 있어서 골라봤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비아에스프레소클럽-2층
비아에스프레소클럽 2층

요즘은 대구 카페 인테리어 이쁜 곳이 많은 것 같고 어디를 가나 포토존으로 거울이 있는데 비아에스프레소클럽 2층에 있어서 거울 샷 찍어보고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았고 다양한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에스프레소-초콜라토
에스프레소 초콜라토

대구에도 에스프레소바가 많이 생겨서 다양한 커피를 먹어봤는데 에스프레소 초콜라토는 어떤 맛일지 기대하고 먹어봤습니다.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과 카카오 가루가 올려져 있는데 크림은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는 편이었고 달달하면서 살짝 느끼함도 있었는데 에스프레소와 섞어서 먹으니 조합이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겨울이라서 그런지 추워서 요즘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자주 먹는 것 같은데 비아 에스프레소 클럽 아메리카노 산미가 거의 없는 편이라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편안하게 휴식하게 좋은 공간이었고 대구 카페 괜찮은 곳을 새롭게 발견해서 좋고 다음에 다시 들려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