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버블티 타로 밀크티 찬한가격 차얌

by 앙고르 2022. 2. 5.
반응형

 

오늘 상인동에 잠시 들렸다가 점심밥을 먹고 커피 한잔을 하려고 했었는데 이후 일정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테이크 아웃으로 포장을 하려고 했었는데 옆쪽에 버블티 파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차얌이라는 곳인데 밀크티가 900원부터 판매하고 있을 정도로 착한 가격인 곳입니다. 테이크 아웃으로 학생들이 많이 먹는 것 같아서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버블티
버블티

대구 상인동역 인근에 위치한 차얌 테이크아웃 전문점인데 생각보다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았습니다. 밀크티, 라떼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었는데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기본 차얌 밀크티, 타로 밀크티 주문을 해봤고 펄은 추가해야 들어가는 것 같아서 했습니다. 버블티 밀크티 2잔을 주문했는데 3000원 정도밖에 안 해서 엄청 저렴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버블티-밀크티
버블티-밀크티

평소에 버블티 종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라 잘 안 먹는데 아주 가끔씩 생각날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왼쪽이 차얌 밀크티 오른쪽이 타로 밀크티인데 펄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고 차얌 밀크티 맛은 솔직히 별맛이 없었습니다. 그냥 밍밍한 맛이라 먼가 부족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타로 밀크티는 맛있었고 가격 대비 부담 없이 먹기에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