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범어동 카페 분위기 좋은 오크커피

by 앙고르 2022. 1. 10.
반응형

 

대구 범어동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원래 일 정보다 일찍 끝나서 커피를 한잔 하려고 근처에 위치한 카페를 찾아봤는데 오크커피 괜찮은 것 같아서 한번 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잘 꾸며져 있었고 분명히 사진을 찍었던 것 같은데 앨범을 확인해봤지만 없어서 따로 올리진 못 했습니다.

 

오크커피-내부
오크커피 내부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 어두운 편이었는데 조명, 소품 등 고급스럽게 잘 꾸며져 있었고 엔틱 한 느낌도 들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딱 방문했을 때 손님들이 단체로 빠져서 편한 자리에 앉을 수 있었고 짐을 먼저 자리에 두고 카운터 앞에 있는 오크커피 메뉴를 보면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했었습니다.

 

오크슈페너-오크요거트볼
오크슈페너 오크요거트볼

오크 슈페너와 오크 요구르트 볼을 주문했었는데 두 가지 메뉴 다 맛있을 것 같았고 사진부터 찍은 뒤에 먹어봤는데 얼음이 없는 차가운 우유와 헤이즐넛 초코크림 그리고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음료인데 대구 범어동 카페 오크커피 시그니처 메뉴답게 맛있었습니다.

 

요거트볼
요거트볼

요구르트 볼은  과일, 그래놀라, 코코넛 정크 등이 들어가 있었는데 구성이 너무 좋은 것 같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원래는 근처에 아는 카페가 있어서 그쪽으로 가려고 했었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음료, 디저트도 맛있어서 오크커피 오길 잘한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