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감삼동 카페 시오빵(소금빵) 맛집 엠티지

by 앙고르 2022. 8. 4.
반응형

요즘 들어 빵이 먹고 싶어서 빵카페, 베이커리 카페를 많이 찾는 것 같은데 대구 감삼동 카페 엠티지 시오빵(소금빵) 맛집이라는 분들이 꽤 있어서 어떤 맛 궁금하길래 방문해 보았습니다. 엠티지 카페를 처음 와봤는데 알고 보니 오픈한 지 꽤 된 곳이었고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다들 알고 있는 것 곳이라서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생각보다 많아 보였습니다.

 

대구-감삼동-카페-엠티지
대구 감삼동 카페 엠티지

대구 감삼동 카페 엠티지 외관에서 봤을 때 생각한 것보다 내부가 넓은 편이었고 1층,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자리를 먼저 둘러봤었는데 1층이 좀 더 밝은 분위기라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카운터에 주문을 하러 갔는데 아무리 둘러봐도 시오빵(소금빵)이 없어서 사장님한테 물어봤더니 다 팔리고 없다고 말씀을 하셔서 아쉽다는 생각을 했는데 빵을 한번 더 만들 것 같다고 말해주셔서 조금 있다가 추가로 주문을 하기로 했었습니다.

 

대구-감삼동-카페-엠티지-음료
대구 감삼동 카페 엠티지 음료

아이스크림 라떼와 MTG크림라떼 둘 중에 고민을 했었는데 가게 이름으로 된 음료가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MTG크림라떼로 골랐고 아메리카노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아몬드라떼 위에 바닐라크림이 올려져 있었는데 달달해서 먹기 좋았고 아메리카노는 고소하면서 산미가 없어서 무난하게 먹기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시오빵(소금빵)
시오빵(소금빵)

음료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고소한 빵 냄새가 느껴져서 옆을 봤더니 시오빵(소금빵)이 나왔었습니다. 대구 감삼동 카페 엠티지 시오빵(소금빵) 맛집이라는 분들이 많아서 기대하고 주문을 해봤고 빵이 방금 나와서 그런지 따뜻했습니다. 소금 특유의 짠맛에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커피랑도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