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BBQ 치킨 찐킹소스 블랙페퍼 맛있다

by 앙고르 2022. 7. 5.
반응형

집에 들어와서 씻고 나왔는데 배가 조금 고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냉장고를 열어봤는데 먹을만한 게 별로 없어서 치킨을 시켜서 먹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밖에서 먹고 들어와서 배달도 잘 안 해 먹는데 이상하게 야식이 먹고 싶은 날이고 어디 치킨을 주문하면 좋을지 고민하면서 배달 앱을 보다가 BBQ 치킨이 맛있어 보여서 주문을 했습니다.

 

BBQ-치킨
BBQ 치킨

BBQ 치킨 오랜만에 시켜서 먹어보는 것 같은데 다양한 맛들 중에서 찐킹소스, 블랙페퍼 맛있을 것 같아서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일단 닭 크기가 커서 좋았습니다. 기본으로 콜라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시원한 맥주가 더 먹고 싶어서 냉장고에 흑맥주를 꺼내서 같이 먹었습니다.

 

BBQ-찐킹소스
BBQ 찐킹소스

매운 치킨이 먹고싶어서 BBQ 치킨 메뉴 중 가장 매울 것 같은 찐킹소스로 골랐는데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았습니다. 첫 입에 매운맛이 바로 느껴지고 먹으면 먹을수록 입안이 조금씩 얼얼해지는데 양념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BBQ-블랙페퍼
BBQ 블랙페퍼

평소에 후추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BBQ 치킨 블랙페퍼 기대를 했었는데 듬뿍 뿌려져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블랙페퍼가 올려져 있는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독특했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적당히 부드럽고 특유의 향과 맛이 있어서 호불호가 조금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