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수성구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the PEAK

by 앙고르 2022. 12. 12.
반응형

오늘은 주말이라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는데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서 오랫동안 보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 기대를 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내는 친구라서 언제 만나도 늘 보던 사이처럼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이라서 빨리 보고 싶었습니다. 어디에서 보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대구 수성구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the PEAK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대구-수성구-카페-커피맛을-조금-아는-남자-the-peak
대구 수성구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the peak

대구 수성구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지나가면서 여러 번 본 적이 있는데 가보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체인이라서 다른 지점을 들려봤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쪽에서 보자고 했었습니다. 1층에는 로스팅하는 곳과 카운터가 있었고 카페는 2층에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맛을-조금-아는-남자-메뉴판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메뉴판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메뉴는 이렇게 있었는데 어떤걸 주문하면 좋을지 잠시 고민을 하다가 흑임자 라떼와 로마노를 주문을 했습니다. 다른 에스프레소바에서 로마노를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는 거기와는 다른 것 같아 보였고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빵 종류도 있었는데 음료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소금빵, 초코 마리토죠 같이 골라봤습니다.

 

대구-범어동-카페-커피맛을-조금-아는-남자-the-peak
대구 범어동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the peak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받아서 들고 왔는데 맛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못했던 이야기들이 너무 많아서 수다를 떨다 보니 시간이 가는 줄 몰랐습니다. 가지고 온 음료도 먹지 않고 있다가 나중에서야 사진을 이쪽저쪽으로 찍어보고 먹어봤습니다.

 

로마노
로마노

로마노는 대구 수성구 카페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 the peak 시그니처 음료인데 에스프레소 위에 레몬향의 크림이 올려져 있고 잔 윗부분에 레몬이 발려져 있어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레몬 특유의 독특한 맛과 향이 있는데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는 맛있었습니다.

 

초코-마리토죠
초코 마리토죠

가장 궁금했던 메뉴 중에 하나가 초코 마리토죠인데 보기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빵 자체가 가벼웠습니다. 겉 표면이 얇은데 엄청 바삭했고 초코크림과 잘 어우러져서 맛도 괜찮았습니다. 소금빵도 같은 느낌의 빵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조금 쫀득한 소금빵을 좋아해서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