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동성로 돈가스 초밥 맛집 성산키친

by 앙고르 2022. 5. 13.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 들렸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초밥이 먹고 싶어서 초밥 맛집 찾아봤는데 이미 다 먹어본 곳들 뿐이라서 그중에서 돈가스와 초밥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성산키친 가기로 했습니다. 가끔 생각날 때마다 가는 곳인데 가격 대비 맛이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대구-동성로-돈가스-초밥-맛집-성산키친
대구 동성로 돈가스 초밥 맛집 성산키친

대구 동성로 돈가스 초밥 맛집 성산키친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많은데 가게 내부가 크지 않아서 웨이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날도 역시 테이블은 만석이고 웨이팅이 앞에 2팀이 있어서 3번째로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는 손님들이 빨리 빠져서 2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갈 수 있었고 기다리면서 주문할 메뉴를 생각하고 있어서 바로 등심(로스)까스, 반반 초밥(연어, 광어) 주문을 했습니다.

 

등심(로스)까스
등심(로스)까스

성산키친 가격 대비 등심(로스)까스 크기도 크고 보기만 해도 바삭할 것 같은 비주얼에 빨리 먹고 싶어 졌습니다. 평소에 돈가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일주일에 한 번은 먹는 것 같은데 새로운 맛집을 찾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맛집을 재방문해서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고 돈가스 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좋지만 고추냉이를 올려서 먹는 것도 맛있습니다.

 

성산키친-반반초밥
반반초밥

회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안가리고 다 잘 먹지만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광어와 연어로 만든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연어 초밥을 먼저 먹어봤는데 일단 잡내가 없고 크기도 한입으로 먹기 좋은 정도로 부드러우면서 느끼하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광어 초밥도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잘 살아있었어 맛있었습니다.

 

연어초밥
연어초밥

돈가스를 주문하면 연어 초밥 2개도 같이 나오는데 연어초밥을 한번 먹으면 초밥을 주문하고 싶어지는 마법이 있어서 다음에 재방문을 하게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대구 동성로 돈가스 초밥 맛집 성산키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고 부모님이 초밥을 좋아하셔서 다음에 같이 올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