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부산 여행 즐기는 방법 가볼만한 곳

by 앙고르 2022. 5. 29.
반응형

일 때문에 부산에 들렸는데 원래 정해져 있던 오후 일정이 취소되어서 오랜만에 부산 구경을 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바다도 보고 싶고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뜻밖의 시간이 생겨서 너무 좋고 어디를 가면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해운대 바다를 먼저 구경하고 배가 고파서 부산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부산 꽃가람 서면점

꽃가람-중앙곱도리탕
꽃가람 중앙곱도리탕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서면에 위치한 꽃가람 발견해서 가보았는데 주꾸미와 곱창 맛집으로 알만한 분들은 다들 아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본점은 부산역에 있는데 새롭게 서면점을 오픈해서 저는 좀 더 거리가 가까운 서면점으로 들려봤고 주꾸미 곱창 철판, 중앙 곱도리탕 두 가지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곱도리탕으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국물이 너무 맛있는 것 같고 닭과 대창 조합이 너무 좋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으면서 마지막 볶음밥까지 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산 젠틀러 커피

젠틀러-커피
젠틀러 커피

밥을 맛있게 먹고 커피 한잔을 하기 위해서 찾은 곳은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젠틀러 커피 라는 곳입니다. 요즘 에스프레소 바들이 많이 생겨서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은데 젠틀러 커피 에스프레소 맛집으로 평이 좋아서 들려봤고 클래시코, 오르네 소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각각 특유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회오리감자
회오리감자

요즘은 길거리 음식들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운데 부산 남포동에는 길거리 음식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호떡을 먹으려고 길을 걸어가고 있었는데 회오리감자 오랜만에 보니까 먹고 싶어서 주문하고 치즈가루 많이 뿌려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진짜 많아서 조금 짜긴 했는데 맛은 있었습니다. 뜻하지 않게 부산 여행을 즐기게 됐는데 너무 좋고 편하게 휴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