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를 이야기하다

로또 예상번호 결과 알아보자

by 앙고르 2022. 1. 9.
반응형

 

평소에 소액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편인데 1,2등을 바라고 하는 것보다는 그냥 소소하게 즐기기 위해서 하는 것 같고 로또를 사고 그대로 그냥 놔두다가 2주, 3주 뒤에 확인을 하기도 하는데 가끔 5등 4등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항상 로또를 자동이나 그냥 수동으로 원하는 번호를 찍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업체를 통해 로또 예상번호 받아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로또-당첨번호
로또 당첨번호

pc를 사용할일이 많아서 아주 가끔은 동행 복권에서 사는 경우도 있는데 직접 로또 판매점을 가지 않아도 된다는 좋은 점이 있지만 5천 원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 이용은 안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일반 로또를 구매 목적보다는 다양한 다른 복권 게임들이 있는데 그쪽을 이용하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로또-당첨-번호-확인
로또 당첨 결과

평소와 다르게 로또예상번호를 받아서 구매를 했지만 결과는 낙첨되었습니다. 총만원으로 2장을 구매했고 네이버로 QR을 이용해서 당첨번호를 확인을 했었고 첫 번째 로또는 이렇게 마무리가 됐지만 두 번째 로또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 이어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로또-당첨-결과
로또 결과

음... 역시 로또 예상번호 받았을 때 번호를 보고 너무 이상해서 당첨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는 했었는데 한 개만 번호가 나온다는 것도 가능 하구 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냥 찍고 싶은 번호를 골라도 3개 정도는 나오는데 신기했습니다. 로또는 역시 기대하기보다는 소액으로 건전하게 즐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