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를 이야기하다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첫번째

by 앙고르 2022. 1. 3.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첫날 어떤 주제로 글을 적을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연습으로 몇 자 적어보는 중인데 잘 적고 있는 건지 모르겠고 주변에 아는 분은 체험단을 하고 싶으면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게 좋을 것 같고 수익을 얻고 싶으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면 좋다고 하는데 애드센스 승인이 그렇게 어렵다고 이야기들을 많이 해서 궁금했는데 앞으로 얼마만의 기간에 승인을 받을지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편하게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방법으로는 그냥 평범한 일상 글을 적는 게 가장 좋기는 하지만 네이버와는 다르게 다음에서 조회수가 잘 안 나오기 때문에 키워드를 잘 잡는 게 중요하다고들 말하는데 아직 좋은 키워드가 어떤 건지 모르겠고 이슈 글을 써볼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저품질이 올 확률이 크다고 해서 앞으로 어떻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꾸며갈지 고민입니다.

 

어느 정도 블로그 글을 적다 보면 글이 자연스럽게 술술 적힌다고 하는데 아직은 어색하고 적는 속도가 느린 편이지만 점점 빨리 질 것 같고 다른 분들이 올려둔 다양한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방법을 봤는데 어떻게 적는 게 가장 정답인지는 모르겠고 일단은 가장 먼저 다음 최적화를 받는 게 중요한 것 같고 유튜브에서 얼마를 벌고 이대로 따라 하면 된다라는 식으로 올려두는데 실제로 들어가서 영상을 확인하면 진짜 도움이 되는 것들은 몇 개 없는 것 같고 그저 조회수를 올리기 위한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구글에 맞는... 구글이 좋아하는 글을 적는 게 어떤 건지 구글 SEO? 아직 정확히 모르지만 알아가 볼 생각이고 일일 1포 스팅 이상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일하는 시간을 제외하면 글 적을 시간이 많이 없어서 남는 시간 틈틈이 작성해볼 생각입니다.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창을 열어서 첫 번째 포스팅을 해봤는데 괜찮은지 모르겠고 내일은 또 어떤 글을 적으면 좋을지 모르겠지만 꾸준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