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흑임자 크림 라떼 아메리카노 맛있다

by 앙고르 2022. 3. 13.
반응형

우연히 발견한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먹으려고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을 보다가 저는 아메리카노를 고르고 남자친구는 흑임자 크림 라떼 맛있을 것 같다고 주문을 했었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카페라서 외관이랑 내부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우드 하면서 엔틱 한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흑임자-크림-라떼
흑임자 크림 라떼

흑임자 크림 라떼 카페마다 확실하게 다른 맛이 나는 음료 중에 하나인 것 같은데 크림 자체가 엄청 꾸덕하고 달지 않고 적당하게 먹기 좋은 정도였습니다. 흑임자 특유의 맛도 잘 느껴지면서 고소하고 양도 엄청 많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원래 하루에 커피를 두 잔 이상은 먹는 편인데 이날은 해야 할 일이 많아서 못 먹다가 이렇게 우연히 발견한 카페에서 먹게 됐는데 생각보다 진하고 산미가 없어서 편하게 마시기 좋은 아메리카노였던 것 같습니다. 마시다 보니 양이 엄청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잔이 확실히 컸습니다.

 

아메리카노-크기
아메리카노 크기

처음 아메리카노를 받았을 때도 잔이 엄청 커보였는데 실제로 제 손 크기와 비교를 해보았을 때 거의 비슷해 보였습니다. '내 손이 이렇게 작았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의 크기였는데 카페인 충전은 제대로 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카페지만 핫한 카페들만큼 인테리도 분위기도 좋고 흑임자 크림 라떼, 아메리카도 둘 다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