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교동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애리스라떼 맛있다

by 앙고르 2022. 3. 3.
반응형

 

일정이 조금 일찍 끝이 나서 커피 한잔 하려고 인근에 위치한 카페를 찾아봤는데 대구 교동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음료가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고 맛도 괜찮아서 그 전에는 가끔 갔었는데 요즘에는 새로운 신상 카페들을 많이 찾아서 가다 보니 아주 가끔 한번씩 들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애리스커피스탠드
애리스커피스탠드

대구 교동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인테리어는 우드 하면서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정도의 카페인 것 같습니다. 대구에서 카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려보는 곳이고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곳이라 항상 손님들이 꾸준하게 찾는 곳입니다. 오늘따라 한가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때부터 손님들이 조금씩 들어오더니 나중에는 중간 테이블을 제외하고는 자리가 없었습니다.

 

애리스라떼
애리스라떼

대구 교동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시그니처 음료인 애리스라떼 크림이 적당히 묵직하고 시나몬 설탕이 올려져 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달지 않아서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잔위에 설탕이나 소금 등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음료가 늘고 있는데 카페마다 특색이 확실하게 있어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원래 아침이나 점심 때 커피를 한잔 먹는 편인데 오후까지 마쳐야 하는 일이 있어서 바쁘게 하다 보니 그럴 시간이 없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그전에 먹을 때보다는 조금 연하게 느껴졌는데 그래도 시원하고 맛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