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스타벅스 쿠폰 사용하기 (아메리카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by 앙고르 2022. 2. 24.
반응형

약 한 달 전쯤에 무슨 이벤트 같은 게 있어서 신청을 했었는데 별생각 없이 했던 거라 잊고 있다가 갑자기 당첨 연락이 와서 봤더니 스타벅스 쿠폰이었습니다. 당첨될지 몰랐는데 이렇게 연락을 받으니 기분 좋았고 원래 카페를 갈 일정이 없었는데 쿠폰을 사용하러 바로 가보았습니다.

 

스타벅스-쿠폰
스타벅스 쿠폰

스타벅스 쿠폰 카페 아메리카노 2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이렇게 먹을 수 있는 쿠폰인데 간단하게 먹기 좋은 정도인 것 같고 무료로 먹을 수 있다는 좋은 것 같았습니다. 유효기간은 2022년 5월 2일 까지였지만 봤을 때 바로 사용하고 싶어서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서 사용을 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커피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잔은 몇번을 봐도 형편없네요. 테이크아웃 잔으로 받을 수도 있었는데 그냥 매장용으로 받았고 평일에도 스타벅스는 늘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빈자리가 몇 군대 없었는데 그래도 편해 보이는 곳이 있어서 앉아서 편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부드러운-생크림-카스테라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스타벅스 많이 와봤지만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먹어보기는 두 번째 인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아는 지인분이 가져다주셔서 먹어봤고 두 번째는 이번에 스타벅스 쿠폰 사용해서 먹는데 몇 번을 먹어봐도 먼가 아쉬운 맛입니다. 디저트보다는 음료가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커피와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