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경주 황남동 맛집 가족 식사하기 좋은 개정

by 앙고르 2022. 3. 5.
반응형

 

경주에 들렸다가 점심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밥집을 찾아봤었는데 경주 황남동 맛집 개정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가족 식사하기 좋은 한식집으로 비빔밥, 찌개, 돌솥밥 등 먹기 좋을 것 같았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하는 한 끼라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경주-황남동-맛집-개정
경주 황남동 맛집 개정

경주 오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것이 한옥인 것 같습니다. 어디를 가나 한옥으로 꾸며져 있고 인테리어가 독특한 곳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경주 황남동 맛집 개정 외관만큼 내부도 엄청 깔끔했고 넓어서 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치즈-돌솥비빔밥
치즈 돌솥비빔밥

 개정 오랜 전에 가봐서 그런지 처음 보는 치즈 돌솥비빔밥 메뉴가 있었는데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었습니다. 밥과 각종 재료 위에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는데 밥을 먹는 건지 치즈를 먹는 건지 모를 정도였고 호불호가 조금 있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개정-전주-특육회비빔밥
개정 전주 특육회비빔밥

경주 황남동 맛집 개정 전주 특육회비빔밥은 육회가 많이 올려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빔밥을 골고루 비벼준 후에 먹어봤는데 간도 적당해서 먹기 좋았고 잘 안 비벼질 때는 콩나물 국이 같이 나오는데 한 숟가락 넣어서 비벼주면 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맛있었습니다.

 

해물-순두부찌개
해물 순두부찌개

경주 황남동 맛집 답게 전주 특육회비빔밥, 치즈 돌솥비빔밥, 해물 순두부찌개 모두 맛있었고 요즘 자극적인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간은 조금 약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오히려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경주 개정 처음 와봤는데 기본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괜찮았고 편안하게 가족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