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동성로 샤브샤브 맛집 사공부엌

by 앙고르 2022. 3. 1.
반응형

 

대구 동성로 샤브샤브 맛집 사공부엌 들려봤습니다. 그전에는 가끔 가서 먹고 했었는데 한동안 문을 열지 않아서 못 가고 다른 샤브샤브 집을 갔었는데 근처에 지나가 불빛이 켜져 있는 것 같아서 가까이 가봤는데 오픈해 있어서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갔었습니다.

 

사공부엌-얼큰이샤브-칼국수
사공부엌 얼큰이샤브 칼국수

사공부엌 못난이 고기말이 구이 샤브, 사공 샤브샤브, 얼큰이 샤브 칼국수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는데 저는 얼큰이 샤브 칼국수를 골랐고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고기, 칼국수, 죽 까지 다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구성이 너무 좋은 것 같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샤브샤브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좋은 것 같고 고기를 최대한 부드럽게 먹기 위해서는 익었다 싶을 때 바로 먹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얼큰이 샤브라서 국물이 기본적으로 칼칼하게 나오는데 저는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양념을 추가해서 넣었더니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칼국수
칼국수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에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기본으로 양을 많이 주기 때문에 2명이서 배부르게 먹기에는 충분하고 칼국수를 먹고 난 다음에는 죽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먹기 좋게 익은 면에 국물은 엄청 진해져서 칼국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만큼이나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