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초밥 맛집 가볼만한 곳 센교

by 앙고르 2022. 2. 26.
반응형

 

주말이라 시내에 들려서 점심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떨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주말은 왜 이렇게 항상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별다르게 한 것도 없는데 날이 어두워져서 저녁 메뉴를 고민했었는데 인근에 위치한 대구 초밥 맛집 가볼 만한 곳 찾아봤는데 센교 연어초밥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오랜만에 초밥을 먹으려고 찾아갔습니다.

우동
우동

대구 초밥 맛집 센교 연어를 먹고 싶어서 왔기 때문에 연어초밥은 기본으로 골랐고 모듬초밥도 주문을 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제일 먼저 가락국수를 가져다주셨는데 입가심으로 먹기에 좋았고 맛있어서 크게 먹고 싶었습니다. 메인 초밥은 어떨지 기대하면서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연어초밥-모듬초밥
연어초밥 모듬초밥

모듬초밥과 연어초밥이 나왔는데 두툼하고 신선해 보였던 것 같습니다. 모듬초밥은 연어, 불 연어, 새우, 소고기 구성으로 되어있었는데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하나하나 먹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연어초밥부터 먹어봤는데 부드러우면서 잡내도 없고 맛있었습니다. 불 연어, 새우 , 소고기 초밥들도 각각 특유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연어초밥
연어초밥

그래도 가장 맛있었던건 연어초밥인데 고추냉이를 올려먹는 것도 좋고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양파 샐러드를 같이 주시는데 연어초밥과 잘 어우러지고 소스 자체가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꽤 오랜만에 초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고 대구 초밥 맛집 센교 다음에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사진을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렸는데 친구가 위치를 알려달라고 해서 공유를 해주기도 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