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맛집 가볼만한 곳 구브 도큐먼트 교동

by 앙고르 2022. 2. 17.
반응형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구브 도큐먼트 교동 생각보다 찾으시는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았고 처음에는 그냥 지나가다가 손님들이 꽤 많은 것 같아 궁금해서 어떤 음식을 판매하는 곳인지 찾아봤었는데 양식집이었습니다. 저녁으로 다른 메뉴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구브 도큐먼트 교동 먹고 싶어 져서 변경 후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구브-도큐먼트-교동-메뉴판
구브 도큐먼트 교동 메뉴판

구브 도큐먼트 교동 메뉴판 가게 앞에 비치되어 있어서 먼저 확인을 하고 들어갔었는데 파스타, 라이스, 피자 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고 와인 종류도 꽤 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어떤 음식이 맛있는지 잘 몰라서 일단 들어가서 주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구브-도큐먼트-교동-내부
구브 도큐먼트 교동 내부

구브 도큐먼트 교동 내부 인테리어가 특이한 것 같았고 조명과 테이블 배치가 눈에 띄는 것 같았습니다. 테이블이 이어져서 물결 형태를 나타내고 있는 듯해 보였고 모두 똑같은 형식이라 어디를 앉으면 좋을지 고민할 할 필요 없어서 그냥 중간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풍기-트러플-뇨끼
풍기 트러플 뇨끼

파스타는 그래도 자주 먹는 편이라 풍기 트러플 뇨끼로 주문을 해봤는데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 향과 하몽이 올려져 있는 게 특이했는데 조합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요즘에 면 종류를 많이 먹는데 오랜만에 뇨끼를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칠리-쉬림프-라이스
칠리 쉬림프 라이스

칠리 쉬림프 라이스는 말 그대로 칠리소스에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 있는 라이스인데 먼가 카레를 먹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생각한 것보다는 칠리맛이 조금 옅어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전체적인 밸런스와 맛은 괜찮았습니다. 주변에 요리와 같이 와인을 드시는 분들이 꽤 있었는데 근래에 와인을 자주 먹었더니 맥주가 더 먹고 싶어서 시원하게 한잔 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