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유방녕의 신 중화요리 4대 문파 맛집

by 앙고르 2022. 2. 13.
반응형

 

TV를 보다가 중화요리 만드는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는데 그때 유방녕 셰프를 처음 봤었습니다. 대가들 요리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대구 스파크랜드에 유방녕의 신이라는 중화요리 집이 새롭게 오픈을 해서 먹어보고 싶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유방녕의-신
유방녕의 신

대구 스파크랜드 4층에 위치해있는 유방녕의 신 외관과 실내 분위기가 확실히 중화요리를 파는 집 같아 보였습니다. 아직 오픈한 지 오래되진 않은 것 같아 보였고 저는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됐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사천-자장면
사천 자장면

편안한 자리를 앉은 뒤에 사천 자장면, 차돌박이 짬뽕, 새우 볶음밥 이렇게 3가지를 주문을 했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종류가 많았는데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정확히 몰라서 먹고 싶은 메뉴만 골라 봤습니다. 먼저 사천 자장면부터 골고루 비벼준 뒤에 먹어봤는데 일단 춘장 양념부터가 맛있었고 양도 꽤 많았습니니다.

 

차돌박이-짬뽕
차돌박이 짬뽕

차돌박이 짬뽕은 먹기 좋을 정도의 맵기가 있었고 차돌박이가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짬뽕 국물도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밥을 추가해서 짬뽕밥처럼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볶음밥도 시켰기 때문에 다음 기회에 그렇게 먹어 볼 생각입니다.

 

새우-볶음밥
새우 볶음밥

새우 볶음밥은 통통한 새우가 많이 있었고 간도 적당하고 괜찮았습니다. 유방녕의 신 처음 가서 먹어봤는데 3가지 음식 모두 맛있었고 양도 생각보다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부모님이 중화요리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다음에 대구 동성로 스파크랜드 유방녕의 신 모시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