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곱분이곱창 숯불직화 막창 오돌뼈 곱창 맛집

by 앙고르 2022. 2. 6.
반응형

 

곱분이곱창 숯불직화 막창, 오돌뼈, 곱창이 맛있는 곳으로 갑자기 막창이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괜찮은 곳이 보이지 않아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곱분이곱창 맛있다고 해서 후기를 확인하고 괜찮아 보여서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다녀온 사람들이 다들 맛있다고 적혀있어서 기대를 하고 들려봤는데 내부에 손님들이 많고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앉았습니다.

 

곱분이곱창-숯불직화모듬
곱분이곱창 숯불직화모듬

친구한테 곱분이곱창 숮불직화모듬 맛있다는 말을 들어서 들어왔을 때 별 고민 없이 주문을 했고 곱창, 막창, 오돌뼈가 같이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계란찜과 참치 주먹밥 주문을 했고 주먹밥은 원래부터 사진처럼 나오는 게 아니라 후기를 찾아봤을 때 다들 이렇게 드시는 것 같아서 장갑 끼고 동그랗게 만들어준 후에 불판으로 올려줬습니다.

 

숯불직화모듬
숯불직화모듬

숯불직화모듬 막창을 먼저 먹어봤었는데 전혀 질기지 않았고 은은하게 퍼지는 숯불향과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곱창은 막창보다 부드러웠고 오돌뼈는 특유의 오독한 식감이 있는데 색달랐고 곱분이곱창 숯불직화모듬 2인 세트라고 적혀있어서 양이 어느 정도 나올지 몰랐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것 같고 주먹밥도 같이 먹어서 그런지 푸짐했습니다.

 

테라-맥주
테라 맥주

곱분이곱창 먹다 보니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테라 주문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술을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가게 안 모든 테이블이 술을 먹고 있었고 다들 맛있게 먹는 모습에 저희도 한잔 하고 싶어 졌습니다. 주말이라 피로는 없었지만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었고 음식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곱분이곱창-볶음밥
곱분이곱창 치즈 볶음밥

곱분이곱창 곱창, 막창, 오돌뼈 맛집답게 너무 맛있었고 마지막으로 볶음밥도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눈꽃 치즈 추가하는게 있어서 같이 골라봤고 주문한 볶음밥이 나왔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볶음밥 양도 푸짐하면서 양념도 맛있었고 올려진 치즈가 풍미를 더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친구가 왜 곱분이곱창 맛집이라고 했는 이유를 알겠고 다음 또 올 생각입니다.

 

곱분이곱창 곰창, 막창, 오돌뼈, 눈꽃치즈 볶음밥 등 너무 맛있게 먹었고 저는 대구 곱분이곱창 상인점을 갔지만 체인이라 다른 지역 지점도 많으니 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