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교동 카페 흑임자 라떼 맛있는 도담히

by 앙고르 2022. 4. 23.
반응형

대구 교동 카페 괜찮은 곳을 찾아봤는데 웬만하면 이미 다 아는 곳이라서 갈만한 곳이 어디 있는지 고민을 했었는데 도담히 카페 흑임자 라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것 같아서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서 들려봤는데 예전에는 웨이팅을 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다행히 조용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도담히-카페-음료
도담히 카페 음료

대구 교동 카페 도담히. 손님들이 가장 많이 먹는 메뉴 중에 하나가 흑임자 라떼인데 이렇게 위쪽에 떡이 올려져 있어서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카페 내부 분위기도 괜찮고 날이 좋아서 햇빛이 따스하게 들어오는데 오히려 더운 느낌이 들었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흑임자-라떼
흑임자 라떼

도담히 흑임자 라떼 얼마 만에 다시 먹어보는지 모를 정도로 오래됐는데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떡이 쫀득하면서 부드러워서 그냥 먹어도 좋지만 크림에 찍어서 먹으면 흑임자 특유의 맛과 향이 잘 느껴지고 쫀득한 식감과 고소하면서 달달함까지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대구 교동 카페 도담히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꽤 있는 편이라서 호불호가 조금 있을 수 있지만 맛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오랜만에 도담히 카페 들려봤는데 여전히 분위기가 좋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생각나면 방문할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