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동대구역 맛집 고깃집 고기굽는남자

by 앙고르 2022. 4. 10.
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 들렸다가 쇼핑도 하고 간식도 먹고 했었는데 밥으로 먹을만한 게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인근에 위치한 밥집을 찾아봤는데 대구 동대구역 맛집 중에서 고기굽는남자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고기굽는남자 예전에는 다른 지점 가끔 갔었는데 맛있는 고깃집들이 많이 생겨져 이곳저곳을 다니다 보니 점점 잊혔다가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어서 들렸습니다.

 

고기굽는남자-삼겹살
고기굽는남자 삼겹살

고기굽는남자 삼겹살, 목살, 특수부위, 돼지 왕갈비, 껍데기 살 등 있지만 개인적으로 그중에서는 삼겹살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서 주문을 했고 고기 자체가 엄청 두툼하고 질이 좋아 보였던 것 같습니다. 고기굽는남자는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기다리다가 먹기만 하면 돼서 편합니다.

 

삼겹살
삼겹살

먹기 좋은 크기고 잘린 삼겹살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데 칼집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모양도 괜찮아 보였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고기굽는남자 먹어보는데 어떤 맛인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빨리 먹고 싶었고 향과 소리를 듣고 있으니 배가 고팠습니다.

 

삼겹살-콩나물무침
콩나물무침

대구 동대구역 맛집답게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고 그냥 소금만 찍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콩나물무침과 같이 먹었을 때 아삭한 식감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조합이 좋았습니다. 고기굽는남자 고기가 두툼한데 전혀 질기지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삼겸살-명이나물
삼겹살 명이나물

삼겹살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소금, 콩나물무침, 고추냉이, 기름장, 명이나물 등 다양하게 있는데 평소에는 명이나물을 잘 안 먹는 편인데 이상하게 이 날따라 고기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깃집 오면 항상 된장찌개랑 밥을 주문해서 먹는데 고기굽는남자 된장찌개 간이 적당해서 밥이랑 먹기 좋았고 다음에 대구 신세계백화점 들리면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