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막창 맛집 교동 신상 고깃집 막삼가

by 앙고르 2022. 3. 31.
반응형

일을 마치고 밥을 먹고 가려고 고깃집을 찾아보다가 대구 막창 맛집 막삼가 발견했습니다. 후기를 확인해봤더니 아직 생긴 지 얼마 안 된 교동 신상 고깃집이라 제대로 된 후기가 없어서 고민을 하다가 내부 분위기를 봤을 때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대구-막창-맛집-막삼가-메뉴판
대구 막창 맛집 막삼가 메뉴판

대구 교동에 새롭게 오픈한 막창 맛집 막삼가 메뉴판 들어가는 입구에 부착되어 있어서 들어가기 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간단해서 보기 좋았고 가격대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고기는 막창만 주문할 생각이었는데 뒷고기가 궁금해서 막창, 뒷고기, 된장찌개, 비빔국수, 사이다 이렇게 주문을 했었습니다.

 

막삼가
막삼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먼저 기본 찬과 숯을 불판에 직원분이 넣어주셨고 이제 메인인 막창, 뒷고기만 나오면 될 것 같았습니다. 점심을 샌드위치로 간단하게 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파서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

 

막삼가-막창-뒷고기
막삼가 막창 뒷고기

막삼가 막창, 뒷고기가 나왔는데 기본적으로 초벌이 되어 나오는데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조금만 더 구워준 뒤에 바로 먹으면 돼서 좋았습니다. 막창이 먹고 싶어서 왔기 때문에 가장 먼저 먹어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잡내도 없어서 맛있었습니다.

 

막창
막창

새롭게 발견한 대구 막창 맛집 막삼가. 식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먹기 진짜 편했고 막장, 쌈, 고추냉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뒷고기도 전혀 터벅하지 않아서 좋았고 매운 소스가 있는데 거기에 찍어 먹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그래도 가장 맛있는 건 막창이었고 새로운 대구 막창 맛집 발견해서 좋고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된장찌개
된장찌개

  막삼가 매운 된장찌개라고 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진짜 칼칼하면서 찌개 간도 적당해서 밥이랑 먹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막창, 뒷고기 맛있게 먹으면서 된장찌개에 밥 한 공기 금방 비우고 비빔국수까지 추가를 해서 먹었었는데 기본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양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