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수성구 맛집 고기집 적돈 들안길점

by 앙고르 2022. 3. 21.
반응형

대구 수성구 맛집 알아보다가 발견한 적돈 들안길점. 요즘 고기를 자주 먹으러 가는 것 같은 데 가는 곳마다 확실하게 맛과 질이 달라서 비교하면서 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다이어리에 하나씩 채워나가는 게 즐거움입니다.

 

대구-수성구-맛집-적돈
대구 수성구 맛집 적돈

적돈 처음 와보는데 대구 수성구 맛집답게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녁시간도 아니었는데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고 처음에는 자리가 없는 것 같아서 웨이팅을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다행히 나가시는 손님이 있어서 테이블 정리 후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적돈-기본상
적돈 기본상

 적돈 고기류가 6가지 정도 있었는데 그중에서 고지방 삼겹살, 본 삼겹살, 목살 이렇게 하나씩 주문을 했습니다. 잠시 후에 기본상을 테이블에 세팅을 해주셨는데 계란찜을 제외한 모든 게 나온 모습입니다. 불판에 열을 올려두고 고기가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적돈-삼겹살-목살
적돈 삼겹살 목살

주문한 고기가 나왔는데 두툼하고 질이 좋아 보였습니다. 적도는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맛있게 구워지기를 기다리다가 먹기만 하면 돼서 편했습니다. 불판에 고기가 구워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더 배가 고파지는 것 같았고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

 

고기-맛있게-먹는-방법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적돈 직원분이 알려주셨는데 고사리와 김치를 같이해서 고기와 함께 먹었을 때가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전혀 질기지 않고 쫀득한 식감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취향별로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봤는데 대구 수성구 맛집답게 고기가 너무 맛있고 손님들이 많은 찾는 곳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