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를 이야기하다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 정하기

by 앙고르 2022. 1. 1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매일 글쓰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매일 포스팅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평일 같은 경우에는 일을 하고 들어오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저녁에 집으로 들어와서 씻고 노트북을 켜고 글을 적기 시작하는데 갑자기 글을 적으려니 어떤 키워들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야 할지 생각하다가 각종 이슈키워드를 한번 확인하는데 대부분 연예인이나 사고 관련 글뿐이라 적기가 꺼려지고 정말 키워드가 없다면 맛집, 카페, 일상 글이라도 적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포스팅-키워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

블로그 포스팅 글쓰기 소요 시간

어떻게 하면 블로그 포스팅을 편하게 적을 수 있을지 늘 고민인데 평소에 글을 적으면 1~2시간 걸리기도 하고 30분 만에 적히는 것도 있는데 실제 방문자를 확인했을 때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내가 관심이 가고 어느 정도 알고 있는 지식 안에서 글을 적었을 때와 전혀 모르는 내용의 키워드로 정해서 글을 적었을 때의 차이인 것 같았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은 처음부터 너무 전문적인 키워드를 적는 것보다는 내가 조금 편하게 적을 수 있을 것 같은 주제를 정하 나는 게 좋을 것 같고 글쓰기 능력이 조금씩 향상되고 전문성 있는 글을 적어도 늦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애즈] 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찾기

 

[구글 애즈] 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찾기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티스토리를 통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키워드인 것 같은데 좋은 주제를 가지고 글을 작성하지만 키워드를 잘못 잡아서 조회수가

angor.tistory.com

 

키워드 찾는 습관

평소에 기사나 블로그, sns 등을 보면서 그냥 스쳐 지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눈에 보이기 시작한 것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요즘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어떤 옷이 트렌드인지 어디가 맛집인지 등 많이 조회하는 키워드들 캡처나 메모를 통해 기록을 해두는데 평소 키워드 찾는 습관을 들이면 좀 더 편하게 블로그 포스팅할 때 활용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