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를 이야기하다

[구글 애즈]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by 앙고르 2022. 1. 1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티스토리를 통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키워드인 것 같은데 좋은 주제를 가지고 글을 작성하지만 키워드를 잘못 잡아서 조회수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단가 높은 키워드를 찾아 포스팅하는 것이 좋은데 그때 사용하면 좋은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가 중요한 이유

다들 아시겠지만 처음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1일 1포스팅만 하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도 받고 조회수도 조금씩 올라가서 나중에는 수익을 어느 정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키워드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수익 구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천명에 100달러를 버는 사람과 만 명에 100달러를 버는 사람은 차이가 확연히 나기 때문에 그만큼 키워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5단계

구글-애즈
구글 애즈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간 다음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시작하기 클릭.

 

구글-애즈
구글 애즈

통화수 늘리기, 동영상 조회수를 목표로 설정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세요 등 선택할 필요 없이 아래쪽에 작게 파란색으로 적혀있는 전문가 모드로 전환 클릭해줍니다.

 

구글-애즈-캠페인
구글 애즈 캠페인

새로운 구글 애즈 새 캠페인 창이 뜨면 여기서도 판매, 웹사이트 트래픽 등 클릭하지 않고 아래쪽에 있는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 클릭을 누릅니다.

 

구글-애즈-시간
구글 애즈 시간

넘어가면 다시 설정 변경이 안 되는 곳이기 때문에 국가, 시간대, 통화 세 가지가 대한민국으로 정확히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에 계속 클릭합니다.

 

구글-애즈-계정-만들기-완료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완료

여기까지 해주셨다면 성공적으로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완료된 상태입니다. 이어서 이제 계정이 만들어졌으니 구글 애즈를 사용해볼 차례로 계정 탐색을 클릭해봅니다.

 

구글-애즈-계정
구글 애즈 계정

구글 애즈 모든 캠페인이 나오셨다면 위쪽에 도구 및 설정을 눌러 키워드 플래너 선택 새 키워드 찾기까지 눌러주신 후 내가 쓰고자 하는 키워드 검색을 통해 보다 좋은 블로그 생활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