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카페와 디저트 즐기기

대구 동대구역 카페 크로플 맛집 카페티엠포

by 앙고르 2022. 6. 20.
반응형

신천동에 일 때문에 잠시 들렸다가 일정이 빨리 끝나서 근처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을 들려봤습니다. 아이쇼핑을 하면서 둘러보고 배가 고파서 백화점 내에 있는 음식집에서 간단하게 밥을 먹었습니다. 소화도 시키고 커피도 한잔 먹고 싶어서 대구 동대구역 카페 검색을 해서 찾아봤고 크로플 맛집 카페티엠포 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카페티엠포-내부
카페티엠포 내부

대구 동대구역 카페 카페티엠포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가 엔틱 한 느낌이 나면서 각종 소품과 가구로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일다 편한 자리를 골라서 짐을 두고 주문을 하려고 갔었는데 크로플 맛집으로만 알고 있었지 음료는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어떤 걸 마시면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시나몬 슈페너 라떼, 토마토 바질 에이드, 반반크로플 (시나몬&치즈)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시나몬-슈페너-라떼
시나몬 슈페너 라떼

시나몬 슈페너 라떼는 평소에 알고 있는 아인슈페너에 시나몬이 뿌려져 있는 음료였고 당도가 생각보다 꽤 있었던 것 같습니다. 라떼에 올려져 있는 크림이 너무 부드러운 것보다는 조금 무게감이 있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카페티엠포 라떼 위 크림은 먹기 좋은 정도였습니다.

 

토마토-바질-에이드
토마토 바질 에이드

근래에 갔던 카페들이 신기하게 다들 토마토 바질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먹을때마다 맛은 다른 것 같습니다. 어떤 곳은 탄산이 너무 적고 다른 곳은 너무 달고 이랬었는데 카페티엠포 토마토 바질 에이드 탄산이 강하고 단맛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티엠포-반반크로플
카페티엠포 반반크로플

두 가지 맛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반반 크로플이 있어서 주문을 했었는데 한쪽은 브라운 치즈가 올려져 있고 한쪽은 아이스크림에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카페티엠포 크로플 맛집답게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 사진을 찍고 먹어봤는데 크로플 자체가 바삭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