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삼덕동 맛집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파스타 맛집 서양면옥

by 앙고르 2024. 2. 27.
반응형

일을 마치고 오랜만에 시내에 들렸다가 커피를 마시고 저녁을 먹고 들어가려고  인근에 위치한 대구 삼덕동 맛집 찾아봤습니다. 유명한 곳은 대부분 다 가봐서 새로운 곳을 가보려고 검색을 하다가 예전에 웨이팅 때문에 못 갔던 서양면옥 생각나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대구 삼덕동 맛집 서양면옥

대구 삼덕동 맛집 서양면옥 유명한 곳이라서 항상 찾는 손님들이 많고 저녁시간대에는 웨이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전에 한번 들렸다고 못 먹고 갔었는데 다행히 안쪽 바테이블 쪽에는 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서양면옥 메뉴판

서양면옥 메뉴판은 자리에 앉으면 주시는데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고 뭘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몇 가지 골라봤습니다. 연어 아보카도 베네틱, 장조림 오일 파스타, 구운 알배기 샐러드 하이볼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서양면옥 오픈키친

오픈키친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조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맛있는 향기가 나서 배가 고파졌습니다. 잠시 이야기를 하는 사이 음식들이 완성되어 나왔고 3가지를 주문한 것 치고는 짧은 시간에 나와서 좋았습니다.

파스타 맛집 서양면옥

음식들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장조림 오일 파스타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의외로 구운 알배기 샐러드 손이 가는 맛이고 하이볼은 무난했습니다. 대구 삼덕동 맛집 데이트 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