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 인사말 연말 인사말 문자 모음

by 앙고르 2023. 12. 28.
반응형

새해 인사말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담아 다가오는 한 해의 축복을 전하는 말입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도전에 마음을 열 준비를 다지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연말 인사말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마움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했던 사람들에게 감사와 평안을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기억하며 새해에도 더 나은 일들이 찾아오길 기대합니다.

 

새해 인사말 연말 인사말 모음 알아보다.

HAPPY-NEW-YEAR
HAPPY NEW YEAR

새해 & 연말 인사말 (총 40가지)

1. 새해의 시작과 연말의 마무리를 축하합니다.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한 새로운 한 해 가 되길 기원합니다.

 

2. 새해에는 새로운 도전과 빛나는 순간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올 한 해의 마지막을 평온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3. 이 새해가 여러분에게 더 나은 일들과 새로운 성취들을 안겨줄 거라 믿습니다. 올 해의 마무리를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으로 장식하고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4. 새해의 첫날을 맞아 지난해를 돌아보며 고마움과 희망을 담은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올 해의 마지막을 평안과 기쁨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5. 이 새로운 한 해가 여러분에게 새로운 출발의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지난 한 해의 마무리를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길 바랍니다.

 

6. 새해와 연말, 새로운 도전과 소중한 추억으로 가득한 특별한 한 해를 기대합니다. 올 한 해도 고생하셨고 지금 이 순간을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7. 새해와 연말에는 지난해의 고난과 기쁨을 함께 공유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8.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마지막을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계획과 평안한 시간을 바랍니다. 이 모든 순간이 특별하게 기억될 것입니다.

 

9. 새해와 연말을 기념하며 새로운 시작과 평온한 마무리를 바랍니다. 이 특별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한 날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0. 새해와 연말 새로운 도전과 감사한 마음으로 지난해의 마무리를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 앞으로도 행복한 날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 새해 인사말 모음

11. 새해의 첫날과 올 해의 마지막을 함께 맞이하며, 희망과 축복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대합니다. 올 해의 마무리를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2. 새해와 연말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과 마무리를 축하하며, 이 모든 순간이 의미 있고 따뜻했으면 좋겠습니다.

 

13. 새해와 연말, 행복과 평안함이 함께하는 한 해를 기원합니다. 이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특별한 연말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14.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올 해의 마무리를 축하합니다. 행복한 새해와 기쁜 연말을 함께 만들어봅시다.

 

15. 새해와 연말, 새로운 도전과 특별한 이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기대합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16. 새해와 연말을 맞아 희망과 기쁨으로 가득한 시간을 기대합니다. 이 모든 순간이 따뜻하고 평온하길 바랍니다.

 

17.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올 해의 마무리를 축하합니다. 올 한 해가 여러분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18. 새해와 연말, 특별한 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을 기대합니다. 이 특별한 연말을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9. 새해와 연말을 맞이하여, 새로운 출발과 평안한 마무리를 기원합니다. 이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한 시간으로 만 시기 바랍니다.

 

20. 새해와 연말, 새로운 도전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바랍니다. 이 모든 순간이 행복하고 편안하길 기원합니다.

 

happy-new-year
happy new year

새해, 연말 인사말 문자 모음

21. 새해와 연말, 행복과 평온이 함께하는 새로운 한 해를 바랍니다. 이 모든 순감을 소중히 여기며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2. 새해와 연말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과 함께 평화로운 마무리를 기대합니다. 모든 순간이 특별하고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3.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올해의 마무리를 축하합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24. 새해와 연말, 새로운 시작과 특별한 이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기대합니다. 이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25. 새해와 연말,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기대합니다. 이 모든 순간이 행복하고 소중하길 기원합니다.

 

26. 새해와 연말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과 함께 평안한 마무리를 기원합니다.

 

27. 새해와 연말을 맞이하여 행복한 사랑이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기원합니다. 이 모든 순간이 의미 있는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28. 올해도 함께한 모든 순간들을 소중히 기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함께한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지난해의 마지막을 뜻깊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로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특별한 연말이 되길 바랍니다.

 

2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새로운 시작이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의 힘든 일들을 잊고, 새로운 도전에 더 많은 열정을 쏟아부어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가 여러분에게 새로운 성공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30.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새로운 한 해에는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가 넘쳐 나길 바랍니다. 새로운 꿈을 꾸고 그것을 이루어내는데 필요한 열정과 노력을 기울이며, 새로운 해가 여러분에게 행복과 성공을 안겨줄 것입니다.

 

2024
2024

 

특별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인사말 모음

1.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맞아 새로운 희망과 가능성이 넘치길 바랍니다. 지난해의 모든 교훈을 바탕으로 미래를 그리며, 새로운 시작으로 여러분의 모든 소망이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2. 지난해를 마무리하며 함께한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소중하고 따뜻했음을 기억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으로 올 해의 마무리를 특별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3. 새해의 도래를 축하합니다. 이 새로운 시작이 여러분에게 더 많은 성공과 행운을 안겨줄 것입니다. 새로운 날들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주길 기원합니다.

 

4.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함께한 이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해의 모든 순간들이 소중하고 의미 있었음을 기억하며,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올 해를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5.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새로운 시작으로 여러분의 모든 꿈이 이뤄지길 바랍니다. 새로운 해가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 차길 기원합니다.

 

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특별한 날을 맞아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가 넘치길 바랍니다. 지난해의 모든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도전을 이끌어내고 행복한 순간들을 많이 만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7.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맙고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함께한 모든 순간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기억하며, 새해의 시작을 위한 기대감으로 올 해를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8.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새로운 시작이 여러분에게 더 많은 행복과 성공을 안겨줄 것입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모험과 기쁨이 가득하길 기대합니다.

 

9.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함께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지난해의 마무리를 평온하고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0. 새해의 시작을 축하합니다. 이 새로운 날들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주길 기원합니다. 새로운 일들로 가득한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벌써 새해가 다가오는데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이제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지금 보다 더 행복한 일들이 가득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새해 인사말, 연말 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소중한 사람들, 도움을 줬던 사람들, 직장 동료, 항상 내 옆을 지켜주는 사람들에게 새해를 밝게 시작할 수 있도록 간단한 새해 인사말을 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인사말들이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내용으로 조합해서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