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라이프/맛집 탐방하기

대구 동성로 맛집 데이트 장소 레스팅07

by 앙고르 2023. 3. 2.
반응형

요즘 계속 바빴는데 남자친구와 쉬는 날이 겹쳐서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 데이트하면서 영화도 보고 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영화관을 갔지만 재밌어 보이는 영화가 없어서 다음에 가보기로 하고 데이트 장소, 맛집 등을 찾아봤습니다. 유명한 가게들은 대부분 방문을 했었던 곳이라서 다른 곳을 찾아봤는데 레스팅07이라는 양식집이 있었습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레스팅07

레스팅07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생각보다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고 맛 평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내부도 엄청 깖 뜸하고 분위기도 좋았고 안쪽에는 룸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구 동성로 데이트 장소 레스팅07

주문은 테이블 옆쪽에 비치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되고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을 했었습니다.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김치 포크 필라프 이렇게 두 가지를 주문했는데 시각적으로 봤을 때부터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대구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레스팅07

레스팅07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왜 추천 메뉴인지 알 것 같았고 크림이 진하고 느끼함 없이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에 가까웠는데 전혀 질기지 않으면서 파스타와 잘 어우러져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대구 동성로 필라프 맛있는 곳

필라프는 평소에 먹는 김치볶음밥과 그렇게 많은 차이는 없었는데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기 좋았고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레스팅07 음식들 퀄리티가 좋았고 동성로 데이트 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